티스토리 뷰

인테리어

겨울 필수품 구스 이불 추천, 인기 브랜드부터 가성비까지

톡테리어 2023. 12. 1.

11월부터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혹시 겨울 이불 찾고 계신가요? 장롱에 원래 쓰던 이불이 있는 분들이라면 그냥 꺼내면 되지만 봄가을 이불만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이참에 겨울 이불 구매 추천 드립니다. 

 

 

그 중에서도 겨울 이불의 최고봉, 구스 이불 정보 알려 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부터 가성비 좋은 브랜드까지 총 4개 브랜드 알려드리니 장점 단점 꼼꼼히 따져서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행사 하고 있는 제품의 경우 한 겨울 전에 구매하셔서 구매 이득 꼭 누리세요. 

 

겨울구스이불추천

 

 

 

왜 겨울에 구스이불이어야 하나?

 

구스 이불은 따뜻하고 가벼워서 겨울 이불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단 하나의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가격입니다. 좋아 보이기는 한데 이 가격에 사야할까? 가격 값어치를 할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경험담을 들려드릴게요. 저도 같은 생각이었거든요.

 

저처음엔 겨울에 두꺼운 이불만 쓰다가 작년에 이사한 집이 너무 추워서 고민 끝에 한겨울용 엑스트라웜 구스 이불을 구매했습니다. 직접 사보니 왜 사람들이 구스구스 하는 줄 알겠더라고요. 살 때는 돈낭비 아닐까 걱정했는데 사고 나니 진작 살 걸 싶었습니다. 

 

그거 아시나요? 구스 이불 쓰는 분들은 전기 장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도 전기 장판이 없어도 체온만으로 이불 속이 후끈후끈 해져서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겨울용 구스 이불 사면 10년은 거뜬히 쓸 수 있습니다. 처음 구매하기에 가격이 비싸다고 해도 인생에 절반 가까이 자는 잠 시간을 쾌적하게 보낸다고 생각하면 절대 아까운 투자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배달비나 배달 식품에 2-3만원 거뜬히 쓰는 거 몇 번만 참으면 구스 이불 살 수 있으니 쾌적한 올 겨울 위해서 구매 추천 드립니다. 

 

 

 

1.  크라운 구스

 

구스 이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바로 크라운 구스입니다. 사실 크라운 구스는 구스 이불 중에서도 고급스럽고 비싼 편입니다. 그래서 신혼 혼수 장만하면서 구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크라운 구스 이불 중에서도 다양한 라인업이 있기 때문에 너무 비쌀 거라는 걱정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이불을 구매하면 됩니다. 로열 패밀리가 사용하는 최상급 다운 이불솜, 구스 다운 토퍼 등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어떤 상품이든 커버는 면 100%라고 합니다. 

 

그러나 크라운 구스는 비싸기 때문에 괜히 인터넷으로만 알아보고 샀다가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쇼룸 매장에 꼭 방문해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크라운구스 쇼룸 바로가기

 

 

위에서 쇼룸 위치 확인하시고 체험 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어떤 상품이든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지만 내 몸에 직접 닿은채로 오래 사용하는 이불이기 때문에 촉감과 무게를 꼭 체험 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인터넷 가격과 매장 가격이 거의 차이가 없고, 또 매장을 방문하면 나한테 적합한 이불을 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시기 때문에 방문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습니다.

 

방문하고 싶어도 매장이 없는 구스 이불이나 겨울 이불 브랜드도 많기 때문에 쇼룸이 있는 브랜드라면 이용해주는 게 현명한 소비자의 역할입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제품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추가 정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헬렌스타인

 

두 번째 추천 구스 이불 브랜드는 헬렌스타인입니다. 이건 제가 직접 구매한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매트리스부터 베개, 이불, 토퍼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솜, 양모 이불도 구비하고 있는 브랜드이지만 오늘은 구스 이불 추천 드립니다. 헬렌스타인의 구스 이불은 세계적으로 퀄리티 좋은 구스만 사용하며, 필파워 수치, 함량 제조방식 모두 꼼꼼히 신경썼다고 합니다.

 

겨울구스이불추천

 

어느 계절에 사용하느냐에 따라 원하는 두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고 한겨울용으로 쓸거라 엑스트라 웜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찾아보니 퍼펙트 웜이라는 더 두꺼운 이불도 나왔네요. 싱글 기준 가격은 8만원 정도 차이납니다. 엑스트라 웜도 정말 따뜻하게 한겨울을 났는데 더 윗 단계가 나오다니 탐나네요. 

 

 

퍼펙트웜 구스이불 바로가기

 

 

지금 구매하시면 이불 커버는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니 라이트, 인비트, 웜, 엑스트라웜, 퍼펙트 웜 중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꼼꼼히 알앙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헬렌스타인을 통해서 구스 이불의 신세계를 경험했기 때문에 강력 추천 드립니다. 

 

 

 

3. 그 외 가성비 구스 이불

 

유명한 브랜드는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은 구스 이불 엄선해서 알려 드립니다. 구스 이불 너무 사고 싶은데 유명한 브랜드는 비싸서 고민인 분들을 위한 가성비 브랜드 정리입니다.

가격 차이가 많이 나면 털의 구성이나 질에서 당연히 차이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처음 구스 이불을 사보시는 거라면 적당한 가격에 구스 이불 체험해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르올 구스 이불입니다. 아직도 비싼 구스 이불을 보고 있냐는 공격적인 문구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겨울구스이불추천

 

네이버에서 가장 후기와 구매가 많은 구스 이불이라 직접 후기 확인해보시면 많은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리뷰는 9999+개 입니다.

재입고 예정인 세트를 구매하시면 방수 매트리스 커버 함께 증정한다고 하니 이 기회에 구스 이불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르올 구스이불 바로가기

 

 

두 번째 추천 가성비 브랜드는 바운티풀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 25년 동안 호텔을 포함한 다양한 곳에 납품한 구스 이불이고 이 또한 위 브랜드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추천 드립니다.

 

겨울구스이불추천

 

역시 리뷰가 4천개가 넘습니다. 종류는 스탠다드, 슈페리어, 디럭스 3가지 종류가 있고 뒤로 갈수록 구스 다운 함량이 많아지고 비싸집니다. 

 

가성비 추구하시면서도 입문용으로 구매해보고 싶다면 스탠다드를, 최고의 복원력과 가벼운 이불을 원하시면 디럭스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더 자세히 우리 집에 맞는 제품 추천해준다고 하니 고르기 어려운 분들은 이점 참고하세요. 

 

 

바운티풀 구스이불 바로가기

 

 

입문용 정보만 가볍게 알려드릴테니 추가 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바운티풀 홈페이지에서 직접 함량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추위 많이 타는 분들, 또는 무거운 이불에 답답함 느끼는 분들은 구스 이불 구매 정말 추천 드리지만, 혹시라도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다면 가성비 좋은 극세사 이불 추천 드립니다. 

 

 

겨울 극세사 이불 추천 3가지

뜨거웠던 여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아침 저녁으로 바람이 선선한 가을이 되었습니다. 잘 때도 사브작 거리던 봄 여름 이불보다는 도톰하고 보들보들한 겨울 이불이 떠오르게 되는데요. 겨울

talkterior.com

 

구스 이불과 극세사 이불 모두 비교해보시고 나에게 알맞은 이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불 만으로 올 한파 걱정되는 분들은 온수매트, 전기장판, 난방텐트 정보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집 환경에 가장 알맞은 이불과 난방기구 조합으로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일회용품이 아니라 한 번 사놓으면 10년 정도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꼼꼼 비교하시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온수매트 장단점, 전기장판 VS 온수매트 비교 고민 결과는?

방바닥에 발을 디디니 발이 엄청 시려지는 계절이 왔습니다. 춥긴 한데 집안 전체에 보일러를 돌리자니 가스비 폭탄 걱정이 말이 아니죠. 이럴 때 고민하는 게 바로 온수매트, 전기매트입니다.

talkterior.com

 

전기장판 단점, 장점, 전자파, 전기매트 화재 위험은?

이번 겨울은 유난히 더 춥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보일러를 마구 틀고 살기에는 어마어마한 가스비가 걱정이 되지 않으신가요? 지금 당장 전기장판 등 난방 제품을 미리 구매해서 따뜻하게 겨울

talkterior.com

 

난방텐트 살까 말까? 장점, 단점, 사이즈, 추천 브랜드

올해는 11월 초부터 갑자기 추워지는 날씨를 보였습니다. 올 겨울 한파를 나기 위해 준비를 서둘러야 할 때입니다. 연예인 박나래 씨는 나 혼자 산다에서 전원주택에 히노끼탕을 설치하고, 창문

talkterior.com

 

반응형
댓글